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정밀공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발표자료 및 동영상 업로드 기능)

씽크온웹 고객사 소식/고객사 소식

by (주)씽크온웹 2021. 7. 16. 10:55

본문

 

안녕하세요. 씽크온웹입니다 !  •‿•

 

한국정밀공학회에서 2021 춘계학술대회를 씽크온웹과 함께 해주셨습니다.

학술대회는 2021년 5월 12일(수) 부터 5월 14일(금) 까지 3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춘계학술대회는 학회 맞춤형  홈페이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발표자료 및 동영상 업로드 기능을 추가하여 진행되었으며, 실시간 행사는 ZOOM 과 Webex로 학회에서 별도 진행해주셨습니다.

 

발표자료 및 동영상 업로드 기능이란 발표자료 및 발표영상을 학회에서 받고 씽크온웹에 전달해주시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는것이 아닌 발표자분들께서 구축된 업로드 링크에 접속하여 직접 자료 및 영상을 제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제출된 영상 및 자료는 학회에서 별도의 관리 없이 바로 씽크온웹에서 일괄 다운로드 하여 구축된 홈페이지에 업로드 해드립니다.

 

업로드 후 미제출자 및 영상 검수 결과 재요청이 필요한 영상 리스트를 학회에 전달해드립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시게 되면 학회에서 웹하드, 드라이브, 이메일 전달 등 별도의 작업이 필요하지 않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전에 작성한 게시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학술대회 발표 자료 및 동영상 업로드 기능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씽크온웹입니다 (•‿•)ゝ 온라인 학술대회 진행 시 사전 녹화 발표자료와 영상을 홈페이지에 올려 진행되는 경우, 많은 발표자료와 영상들을 학회에서 발표자분들에게 직접 이

thinkonweb.tistory.com

 

한국정밀공학회의 홈페이지의 세부 메뉴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청강연 리스트


일반세션 구두발표 리스트


특별세션 구두, 포스터발표 리스트(실시간 행사 포함)


e-Exhibition


현재 정밀공학회에서는 2021년 7월 21일 ~ 23일 3일간 개최되는 국제학술대회인 PRESM 2021을 씽크온웹과 함께 홈페이지 제작부터 실시간 행사까지 준비중에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1 춘계학술대회 홈페이지(http://online.kspe.or.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