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생명정보학회] 2021 KSBi-BIML 워크샵(등록 및 결제시스템)

씽크온웹 고객사 소식/고객사 소식

by (주)씽크온웹 2021. 3. 10. 15:40

본문

안녕하세요. 씽크온웹입니다  (•‿•)ゝ

 

한국생명공학회에서 2021 KSBi-BIML 워크샵을 씽크온웹과 함께 해주셨습니다.

워크샵은 2021년 2월 15일(월) 부터 2월 19일(금) 까지 5일간 진행되었습니다.

 

본 워크샵에서는 기본 학술대회 홈페이지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등록 및 결제 시스템, 출결관리 시스템을 추가하여 진행이 되었으며, 마지막 2틀간은 줌 웨비나 실시간 송출을 이용하여 질의 응답을 진행하였습니다. 

 

등록 및 결제 시스템이란 신청 이메일, 별도의 등록 홈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제작하는 학술대회 홈페이지에서 등록자 분들이 결제(카드결제)와 등록을 한 번에 편리하게 진행하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한국생명공학회에서는 등록 및 결제 과정에서 5개의 강의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하여, 

로그인 후 자신이 결제한 5개의 강의만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일부 수정하여 사용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등록시 작성한 정보를 바탕으로 로그인이 이루어졌으며,

로그인 로그아웃시 출석 정보가 기록되는 출결관리 기능도 추가하여 사용해주셨습니다.

 

워크샵 홈페이지의 세부 메뉴 이미지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하단에 홈페이지 링크가 있지만, 온라인 강의 부분은 등록하신 분들만 보실 수 있게 되어 있으므로 강의 관련 영상은 시청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 강좌 발표 자료 및 영상 시청 리스트

 


등록 및 결제 시스템

 

 

 

 

2021 KSBi-BIML 워크샵 홈페이지(www.manuscriptlink.com/society/ksbi/conference/biml20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