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통신학회] ICT Convergence Korea 2021 (학회 맞춤 홈페이지)

씽크온웹 고객사 소식/고객사 소식

by (주)씽크온웹 2021. 4. 16. 16:57

본문

 

안녕하세요. 씽크온웹입니다  (•‿•)ゝ

 

씽크온웹의 고객사인 한국통신학회에서 ICT Convergence Korea 2021 온라인 행사를 함께 해주셨습니다.

행사는 2021년 3월 17일(수)~3월 18일(목) 총 1박 2일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본 행사에서는 학회 맞춤형 홈페이지로 구축해드렸으며, 행사는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학회 맞춤형 홈페이지는 많이 사용해주시는 기본 홈페이지와는 다르게 홈페이지 메뉴부터 디자인까지 학회의 요구 사항에 맞추어 구축되는 홈페이지 입니다.  

 

실시간 행사는 줌 웨비나 동시 최대 5개로 송출하였으며, 기조강연과 특별강연 등이 있는 메인 세션은 유튜브와 줌, 카카오TV 에서 동시 송출하였습니다. 

 

의 경우 화면구성은 자유롭게 하지는 못하며, 유튜브와 카카오TV는 상단의 이미지와 같이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자유롭게 화면 구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ICT Convergence Korea 2021과 같이 동시에 진행되는 세션이 많은 경우 학회에서 행사 지원인력을 지원해 주시면 행사 인력 부분의 비용이 절감됩니다. 지원인력은 사전에 교육이 이루어지며, 실시간 행사시 씽크온웹의 관리감독하에 행사가 진행됩니다. 

 

ICT Convergence Korea 2021 홈페이지의 세부 메뉴 이미지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

 

기조강연 및 특별강연 소개 페이지
프로그램 페이지

 

 

 

ICT Convergence Korea 2021 홈페이지(ictkorea.or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