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 학술대회 발표 자료 및 동영상 업로드 기능 안내드립니다.

씽크온웹 소식/전체공지

by (주)씽크온웹 2021. 3. 10. 17:30

본문

 

안녕하세요. 씽크온웹입니다  (•‿•)ゝ

 

온라인 학술대회 진행 시 사전 녹화 발표자료와 영상을 홈페이지에 올려 진행되는 경우,

많은 발표자료와 영상들을 학회에서 발표자분들에게 직접 이메일, 웹하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발표자료와 영상을 발표자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각각 받아 홈페이지에 올리기 위해 씽크온웹에 전달해주는 과정이 번거롭고 불편하여 이부분을 개선하고자 씽크온웹에서는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개해드릴 기능은 발표 자료 및 동영상 업로드 기능이며, 발표 자료 및 동영상 업로드 기능2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1. 씽크온웹의 학술대회 논문투고 및 심사 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학술대회 논문투고 및 심사 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 최종본 제출 시 발표 자료 및 영상을 함께 제출할 수 있습니다.

 

 


2. 발표 자료 및 동영상 업로드 기능만 사용할 경우

 

발표 자료 및 동영상 업로드 기능만 사용할 경우 학회에게 논문 업로드 엑셀 양식 파일을 제공해드리며, 학회는 전달받은 엑셀 양식에 논문 리스트를 정리하여 씽크온웹에게 주시면 됩니다.

 

학회에서 전달받은 논문 업로드 엑셀 양식을 기반으로 발표 자료 및 동영상 업로드 기능을 구축하여 업로드를 할 수 있는 링크를 학회에 전달해 드립니다.

 

발표자분들께서는 해당 링크로 들어와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화면에서 정보를 입력한 후 파일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support@manuscriptlink.com 메일을 보내주시거나044-589-3589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