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산림과학회] 2021 한국산림과학회 하계총회 및 국제학술대회

씽크온웹 고객사 소식/고객사 소식

by (주)씽크온웹 2021. 9. 15. 17:49

본문

안녕하세요. 씽크온웹입니다 ! •‿•

 

씽크온웹의 고객사인 한국산림과학회에서 지난 학술대회에 이어 2021 한국산림과학회 하계총회 및 국제학술대회를 함께 해주셨습니다.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리조트에서 2021년 8월 18일(수) 부터 8월 20일(금) 까지 총 3일간 진행되었습니다.

 

홈페이지는 지난번과 같이 기본 홈페이지로 구축 되었으며, 행사는 실시간으로 줌과 유튜브를 활용하여 진행되었습니다. 구두발표, 세미나, 기조강연 등은 알펜시아 리조트에 씽크온웹 현장 지원팀을 투입하여 실시간으로 송출하였으며, 포스터 발표는 구축된 홈페이지에 사전 녹화 영상을 업로드하여 자유롭게 시청이 가능하도록 진행되었습니다.

 

추가로 저희 학술대회 투고시스템도 사용해주셨습니다. 저희 투고시스템을 사용해주시면 별도로 논문리스트나 자료(논문파일, 사전 녹화 영상, 발표자료)등을 저희에게 전달해주지 않으셔도 되기 때문에 논문 투고 부터 발표자료 제출까지 학회에서는 별도로 관리하지 않아도 되어 온라인 학술대회 진행시 함께 많이 이용해주시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세부 메뉴 이미지는 다음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프로그램 안내 및 줌 입장 페이지


후원기관 페이지


논문 리스트 페이지

 

■ 2021 한국산림과학회 하계총회 및 국제학술대회 홈페이지(https://www.manuscriptlink.com/society/ksfs/conference/ksfs2021summe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