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문투고 시스템 [관리자] - 저널 설정에서 결제 설정하기

본문


 

■ 저널설정(Journal Configuration) - 결제(Payment)

 

 

❶ 결제(Payment) 메뉴는 논문 투고료/게재료에 대해서 금액을 청구하고 청구서를 관리하기 위한 메뉴입니다. 회원관리 시스템과 연동된 저널이라면 저자가 논문을 제출할 때 실제 결제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저널설정(Journal Configuration) - 투고료 청구(Submission Fee)

 

❶ 논문 투고료를 청구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저널설정(Journal Configuration)의 투고료 청구(Submission Fee) 항목을 클릭한 후 투고료 지불 및 청구서 관리 옵션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❷ 투고료 지불 및 청구서 관리를 활성화한 후 요금표를 생성합니다. 역할, 논문 유형, 투고 분야, 논문 트랙 등에 따라 요금을 각각 다르게 생성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생성한 요금 정책에 따라 청구서 발송시 자동으로 요금이 입력됩니다.

❸ 요금표의 특정한 요금제와 정확히 일치하는 논문은 해당 요금이 적용되지만, 만약 실수로 같은 요금제가 여러개 생성되었을 경우(똑같은 기획 특집에 대한 요금이 한 개는 100달러, 다른 한 개는 150달러로 중복생성)는 우선순위가 높은(숫자가 낮은) 요금제가 먼저 적용되어 자동청구됩니다. 

(만약 정확히 일치하는 요금제가 없다면 기본요금 정책이 적용됩니다.)

 


 

■ 저널설정(Journal Configuration) - 게재료 청구(Article Processing Charge)

 

 

❶ 논문 게재료 청구는 투고료 청구와 동일합니다.

(다만, 논문 게재료는 논문 쪽수 등 논문마다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자동 청구서 발행 옵션은 존재하지 않고 저자에게 직접 수동으로 청구해야 합니다.)

 


 

■ 저널설정(Journal Configuration) - 기타 결제(Additional Fee)

 

 

❶ 기타 결제 메뉴는 투고료나 게재료 이외에 구독료와 같이 기타 이외의 결제를 설정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