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술대회 [저자] - 논문 투고(Submit)

학술대회 시스템 사용 메뉴얼/저자(Author)

by (주)씽크온웹 2019. 8. 28. 14:18

본문



 

■ 논문 투고(Submit) - 논문 기본 정보 입력 단계

 

 

❶ 논문 제출은 저널 설정에 따라 여러 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최종 제출 버튼을 누르기 전까지는 각 단계별로 내용을 저장하고 이어서 제출할 수 있습니다.

❷ 첫번째 단계에서는 논문의 기본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❸ 항목 중 표시가 있는 항목은 필수 입력항목입니다.

 


 

■ 논문 투고(Submit) - 공동 저자 정보 입력 단계

 

 

❶ 저자 정보에서는 공동저자를 추가하는 2가지 방법 ❷,❸이 있습니다.

❷ 첫번째 방법은 기존 회원 정보에서 검색해서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이메일, 이름, 소속기관명 순으로 검색해본 후 선택하여 공동저자를 추가 합니다.

❸ 두번째 방법은 첫번째 방법에서 공동저자가 검색되지 않을 시 계정을 생성한 후 추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때 입력한 이메일로 실제 계정 생성 및 안내 이메일이 발송되기 때문에 올바른 이메일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❹ 저자를 추가한 후 저자 순서를 바꾸거나 해당 저자를 발표자 및 교신저자(Corresponding Author)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논문 투고(Submit) - 파일 업로드 단계

 

 

❶ 파일 업로드 단계에서는 추가 및 업로드(Add & Upload)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파일 유형(designation)을 알맞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용량이 초과되어 업로드가 불가능할 경우는 support@manuscriptlink.com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논문 투고(Submit) - 확인 및 제출 단계

 

 

❶ 논문 제출의 마지막 단계로 입력한 내용들이 맞는지 확인한 후 제출하는 단계입니다.

❷ 이때, 체크리스트와 같은 추가 확인/동의사항을 체크하길 요구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이 문제없이 입력이 되었다면 확인 및 투고 (Confirm & Submit) 버튼을 클릭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