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술대회 - 등록비 결제하기

학술대회 시스템 사용 메뉴얼/저자(Author)

by (주)씽크온웹 2019. 8. 26. 17:40

본문


 

■ 결제(Payment)

 

 

❶ 등록비 결제는 저자탭의 결제 메뉴를 통해 진행될 수 있지만,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메인화면의 결제탭을 통해서도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❷ 결제는 필수와 선택으로 나누어지게 되는데 필수 결제는 다수의 항목 중 한가지를 꼭 선택해야합니다. 하지만 선택 결제는 다수의 항목 중 선택을 하지 않아도 되며, 여러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❸ 임의 입력 필요 항목은 저자가 등록 혹은 예약을 진행할 때 작성해야 하는 칸으로, 작성된 추천인 코드나 특정한 답변 등에 대해 입력하여 결제를 진행해야 됩니다.  

❹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의 선택이 모두 이루어지면 결제 버튼을 눌러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는 학술대회 설정에서 등록비 리스트 필수 여부에 필수를 선택하고, 논문 관련 등록비를 O로 했는지 X로 했는지에 따라 약간의 차이를 보이는데 각각 경우의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논문 관련 등록비를 O로 선택한 경우 저자는 결제를 진행할때 필수항목 중 자신이 제출한 논문을 선택하고 해당 논문에 대한 참가 등록자 논문 정보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논문 관련 등록비를 X로 선택한 경우에는 결제 진행시 참가 등록자 논문 정보를 따로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❶ 등록 정보를 작성한 뒤 등록 및 결제 버튼을 클릭하면 이와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학술대회마다 요청하는 파일이 다르지만 학생증과 같이 결제시 안내되어있는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❷ 결제 예정일, 결제자 이름 등 필수 입력 사항을 작성한 후 결제 버튼을 눌러 결제를 완료합니다. 결제를 완료하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결제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결제 내역 화면이 나타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