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술대회 [저자]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학술대회 시스템 사용 메뉴얼/저자(Author)

by (주)씽크온웹 2019. 8. 27. 15:44

본문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❶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메뉴에는 투고 중인 논문, 투고 된 논문, 최종 결정 완료 논문 탭이 있어 논문을 투고/심사하는 단계별 상황을 확인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투고 중인 논문(Being Submitted)

 

 

❶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메뉴의 투고 중인 논문(Being Submitted) 탭에서는 저자가 논문 투고를 다 끝마치지 못한 상태의 현재 투고 중인 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❷ '정보 입력 및 제출' 버튼을 클릭하면 저자가 투고 중이던 논문 제출 과정의 화면이 등장합니다. 만약 아직 제출되지 않은 투고 중 논문을 삭제하길 원하신다면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투고 된 논문(Submitted)

 

 

❶ 투고된 논문(Submitted) 탭에서는 저자가 투고한 논문들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❷ '수정' 버튼은 관리자가 승인을 하기 전까지만 나타납니다. 관리자가 승인한 이후에는 '수정' 버튼이 사라집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최종 결정 완료 논문(Decision completed)

 

 

❶ 최종 결정 완료 논문(Decision completed) 탭에서는 위원장에의해 최종적으로 심사가 완료된 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❷ 관리자 혹은 위원장이 저자에게 게재가 수락되었다는 최종결과 알림 메일을 보내면 저자는 '최종본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아래의 화면과 같이 최종본 파일을 업로드한 후 최종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관리자가 최종본을 확인하여 출판으로 변경하기 전까지 최종본을 수정하여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