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술대회 [관리자] - 이메일 양식 관리(Email Template Management)

학술대회 시스템 사용 메뉴얼/관리자(Manager)

by (주)씽크온웹 2019. 8. 27. 16:50

본문


 

■ 이메일 양식 관리(Email Template Management)

 

 

❶ 이메일 양식 관리(Email Template Management) 메뉴에서는 제출 논문 반송 알림, 신규 논문 제출 승인 등 해당 학술대회에서 발송되는 이메일 양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❷  논문 트랙, 아이디 등 수정할 수 없는 항목은 짙은 회색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 외 문구들은 본인이 원하는 문구들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❸ 편집(Edit) 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 문구를 수정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이 때, HTML태그를 사용하시면 오류가 날 수 있으니 평문 텍스트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❹ 만약 문구를 원래대로 돌리고 싶다면 '기본값으로 초기화' 버튼을 클릭하여 초기화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양식 관리(Email Template Management) - 이메일 맺음말 관리(Email Footer Management)

 

 

❶ 이메일 맺음말 관리(Email Footer Management)에서는 관리자가 발송하는 이메일의 맺음말을 일괄적으로 수정/관리 할 수 있습니다.

❷ 기본양식이 지정되어 있지만 본인이 원하는 대로 수정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 양식에 적용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