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술대회 [관리자]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학술대회 시스템 사용 메뉴얼/관리자(Manager)

by (주)씽크온웹 2019. 8. 27. 14:02

본문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❶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메뉴에는 투고된 논문, 심사 중 논문, 최종 결정 완료 논문, 게재 수락 논문, 최종본 제출 논문, 출판된 논문, 기타 논문의 탭이 있어 논문을 투고/심사 하는 단계별 상황을 확인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투고된 논문(Submitted)

 

 

❶ 투고 논문 관리 메뉴의 투고된 논문(Submitted) 탭에서는 투고된 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고된 논문 탭에서 관리자는 논문 제목을 클릭하거나 승인/거절 버튼을 클릭하여 아래의 논문 정보 화면이 나타나면 제출을 승인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심사 중 논문(Under Review)

 

 

❶ 심사 중 논문(Under Review) 탭에서는 위원장 혹은 분과위원장에 의해 심사가 할당된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진행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논문 제목을 클릭하여 논문의 정보와 심사 상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최종 결정 완료 논문(Decision completed)

 

 

❶ 최종 결정 완료 논문(Decision completed) 탭에서는 위원장에의해 최종적으로 심사가 완료된 논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❷ 관리자 혹은 위원장은 최종심사 결과를 '심사 결과 알림' 버튼을 눌러 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❸ 저자에게 최종심사 결과를 알림버튼을 눌러 메일로 전송할 때 관리자 자신에게도 메일이 오게 하고 싶다면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게재 수락 논문(Accepted)

 

 

❶ 게재 수락 논문(Accepted) 탭에서는 저자에게 게재가 수락되었다는 최종결과 알림을 보낸 후의 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최종본 제출 논문(Camera ready submitted)

 

 

 최종본 제출 논문(Camera ready submitted) 탭에서는 저자가 제출한 논문의 최종본을 관리할 수 있는 탭입니다. 

❷ 관리자는 최종본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아래의 화면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최종본을 저자에게 다시 회송하거나 최종본을 확인하고 출판 상태로 바꿀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출판된 논문(Published)

 

 

❶ 출판된 논문(Published) 탭에서는 최종본 제출까지 완료되어 출판 상태로 변경된 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기타 논문(In Other Status)

 

 

❶ 기타 논문(In Other Status) 탭에서는 철회된 논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