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술대회 - 학술대회 설정에서 논문 투고 설정하기

학술대회 시스템 사용 메뉴얼/관리자(Manager)

by (주)씽크온웹 2019. 8. 26. 14:39

본문


 

■ 학술대회 설정(Conference Configuration) - 논문 기본 정보(Basic Information)

 

 

❶ 논문 기본 정보 메뉴는 저자가 논문 투고시에 입력하는 기본 정보들에 관해 설정하는 메뉴입니다. 논문 투고는 여러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논문 기본 정보'는 첫 번째 단계에 해당합니다. 

❷ 초청 논문옵션을 선택하면 저자는 초청논문을 제출할 수 있으며, 논문 제출화면에서 아래화면과 같은 필드가 나타납니다.

 


 

 

 


 

❸ 논문 제출시 필수로 제출해야 하는 항목들을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❹ 저자가 보는 화면의 미리보기를 나타냅니다.

 


 

■ 학술대회 설정(Conference Configuration) - 저자 정보(Author Information)

 

❶ 저자 정보 메뉴는 논문 저자 입력 설정 화면으로 저자에게 공지할 내용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❷ 저자는 논문 투고시에 공동 저자 계정을 생성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학술대회 설정(Conference Configuration) - 파일 업로드(Files Upload)

 

 

❶ 파일 업로드 메뉴에서는 저자가 제출하는 파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학술대회 설정(Conference Configuration) - 확인 및 제출(Confirm & Submit)

 

 

❶ 확인 및 제출은 저자의 논문투고 마지막 단계에 대한 설정으로, 저자에게 요구하는 사항을 체크리스트로 확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요구사항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 새로운 항목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