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술대회 - 학술대회 서비스 개설하기

학술대회 시스템 사용 메뉴얼/관리자(Manager)

by (주)씽크온웹 2019. 8. 23. 11:26

본문


 

■ 학술대회 서비스 개설

 

 

❶ ManuscriptLink를 사용하는 유저라면 이곳에서도 학술대회 서비스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❷ 대부분은 학술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학술대회 서비스를 개설합니다. 서비스 개설을 위해 '학술대회(CONFERENCES)' 버튼을 클릭합니다.

 


 

 

❶ 홈페이지 상단에서 가격/서비스 개설(Pricing & Service Opening) 메뉴를 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서비스 개설(Open Your Service)' 버튼을 클릭합니다. 

 


 

 

❶ ManuscriptLink를 사용하는 유저라면 앞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ManuscriptLink 홈페이지에서 학술활동 메뉴의 학술활동 탭으로 들어온 후 '학술대회 서비스 개설' 버튼을 클릭하여 서비스를 개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❶ 서비스 개설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학술대회의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 표시가 있는 항목은 필수 항목입니다.)

❷ 학술대회 식별자 입력 항목은 'https://www.manuscriptlink.com/conferences/testtest'와 같이 현재 생성하고 있는 학술대회 서비스의 온라인 URL끝에 사용됩니다.

❸ 학술대회의 정보를 적절히 입력하셨다면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❶ 입력한 학술대회의 정보를 확인한 후 제출하면 학술대회 서비스가 개설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