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술대회 [위원장]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학술대회 시스템 사용 메뉴얼/위원장(TPC Chair)

by (주)씽크온웹 2019. 8. 27. 15:17

본문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❶ 투고 논문 관리 메뉴에는 투고된 논문, 최종 결정 필요 논문, 최종 결정 완료 논문, 게재 수락 논문, 출판된 논문, 기타 논문 탭이 있어 논문을 투고/심사하는 단계별 상황을 확인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투고된 논문(Submitted)

 

 

❶ 투고 논문 관리 메뉴의 투고된 논문(Submitted) 탭에서는 투고되어 관리자의 승인을 받은 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❷ 심사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심사 관리에서는 심사자를 선택하여 심사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❸ 위원장은 사전의 판단을 통해 심사를 진행하지 않은 논문에 대해서도 바로 게제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❶ 심사자는 위원회 멤버중에 선택하여 심사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위원회 멤버가 아니지만 위원회 멤버로 등록하여 심사자로 선택하고 싶다면 위원회 멤버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을 생성하시면 됩니다.)

❷ 위원회 멤버가 아니며 위원회 멤버 계정을 생성하지 않고도 바로 심사위원 계정을 생성하여 심사자로 선택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최종 결정 필요 논문(Required for Final Decision)

 

 

❶ 최종 결정 필요 논문(Required for Final Decision) 탭에서는 위원장이 심사가 완료된 논문에 대해 게재 여부에 대한 최종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❷ 아래의 화면은 '게재 여부 결정' 버튼을 클릭하였을때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최종 결정 완료 논문(Decision completed)

 

 

❶ 최종 결정 완료 논문(Decision completed) 탭에서는 최종적으로 심사가 완료된 논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❷ 관리자 혹은 위원장은 최종심사 결과를 '심사 결과 알림' 버튼을 눌러 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❸ 저자에게 최종심사 결과를 알림버튼을 눌러 메일로 전송할 때 위원장 자신에게도 메일이 오게 하고 싶다면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화면은 심사결과 알림을 전송하는 화면입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게재 수락 논문(Accepted)

 

 

❶ 게재 수락 논문(Accepted) 탭에서는 저자에게 게재가 수락되었다는 최종결과 알림을 보낸 후의 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출판된 논문(Published)

 

 

❶ 출판된 논문(Published) 탭에서는 최종본 제출까지 료되어 출판 상태로 변경된 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기타 논문(In Other Status)

 

 

❶ 기타 논문(In Other Status) 탭에서는 철회된 논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