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문투고 시스템 [편집장] - 투고 논문 관리( Manuscripts Management)

본문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❶ 투고 논문 관리 메뉴에는 투고된 논문, Associate Editor 선정 필요 논문, 수정 논문, 심사 중 논문, 심사 결과 판정 필요 논문, 게재 수락 논문, 최종본 제출 완료, 기타 논문 탭이 있어 논문을 투고하는 단계별 상황을 확인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투고된 논문(Submitted)

 

 

❶ 투고 논문 관리 메뉴의 투고된 논문(Submitted) 탭에서는 신규로 투고된 논문을 볼 수 있습니다. 논문의 제목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투고된 논문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Associate Editor 선정 필요 논문(Associate Editor Selection)

 

 

❶ Associate Editor 선정 필요 논문(Associate Editor Selection) 탭에서는 저널 설정의 Associate Editor 관리를 설정한 저널에서 편집장이 부편집장(Associate Editor)을 선정하여 심사를 할당하거나, 편집장이 직접 심사자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❷ '심사관리 요청' 버튼은 심사자(Reviewer)를 할당하기 위해 심사 절차를 진행할 부편집장을 의뢰하는 요청을 보내는 것이며, '심사관리 할당' 버튼은 당사자와 사전에 상의가 이루어진 상태에서 부편집장으로 할당하는 것입니다.

❸ '심사 관리' 버튼은 따로 부편집장에게 심사자 선정을 맡기는 것이 아니라 편집장이 직접 심사자를 할당하거나 초빙하는 것입니다.

❹ 편집장은 사전의 판단을 통해 심사를 진행하지 않은 논문에 대해서도 바로 게제여부를 결정하거나, 강제 게재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수정 논문(Revision Submitted)

 

 

❶ 수정 논문(Revision Submitted) 탭에서는 저자가 수정을 하여 재투고한 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심사 중 논문(Under Review)

 

 

❶ 심사 중 논문(Under Review) 탭에서는 심사가 진행중인 논문과 부편집장 혹은 편집장이 직접 할당한 심사자의 심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사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심사 독촉 메일을 발송할 수 있으며, 심사자를 해지하거나 추가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❸ '심사관리 독려' 버튼을 클릭하면 부편집장에게 제출 논문에 대한 심사자(Reviewer)을 선정하여 심사 절차를 조속히 진행해달라는 요청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❹ 'Associate Editor 변경'은 담당자를 변경하는 것으로 버튼을 클릭하면 심사 관리를 할당한 부편집장(Associate Editor)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❺ 편집장은 사전의 판단을 통해 심사가 진행중인 논문에 대해서도 바로 게제여부를 결정하거나, 강제 게재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심사 결과 판정 필요 논문(Final Decision)

 

 

❶ 심사 결과 판정 필요 논문(Final Decision) 탭에서는 편집장이 심사가 완료된 논문에 대해 게재 여부에 대한 최종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최종으로 재심사가 결정되었다면 '심사관리 재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부편집장에게 심사관리를 재요청 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게재 수락 논문(Accepted)

 

 

❶ 게제 수락 논문(Accepted) 탭에서는 심사 최종 결과가 게재 수락일 경우 나타나는 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최종본 제출 완료(Camera-ready paper submitted)

 

 

❶ 최종본 제출 완료(Camera-ready paper submitted) 탭에서는 저자가 제출한 논문의 최종본을 확인할 수 있는 탭입니다.

 


 

■ 투고 논문 관리(Manuscripts Management) - 기타 논문(In Other Status)

 

 

❶ 기타 논문(In Other Status) 탭에서는 편집장이 관리하는 것 이외의 논문들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